본문 바로가기

포트 폴리오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텍스트 간판!_'븨요가스튜디오'간판,실내 사인물 시공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 

 

이번에 간판시공을 진행한 곳은 '븨요가스튜디오'입니다. 심플하고 깨끗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으로 간판 역시 깔끔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기를 원하셨습니다. 텍스트만 넣은 심플한 간판 디자인으로 요가 스튜디오와 너무 잘 어울리는 간판이 완성되었습니다 :) 

 

더할 나위 없이 깔끔한 간판! 텍스트만으로 충분하다

글씨가 돋보이는 깔끔한 간판 
아이보리색 건물과도 잘 어울린다. 

 

 

깨끗한 흰 바탕에 검은색 글씨가 돋보이는 깔끔한 간판입니다. 실내 인테리어의 느낌이 이어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간판으로 큰 특징은 없지만 그 자체로 매력있는 간판입니다. 

 

파나플랙스 간판은 착한 가격과 높은 야간 주목도로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 조명이 곱고 밝기 때문에 야간에도 눈에 잘 띕니다. 

 

아크릴 레터링 사인물로 화이트 인테리어에 포인트 더하기 

아크릴 레터링 사인물은 허전해 보일 수 있는 흰 벽면에 적당히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브랜드를 노출시키며 자연스럽게 수강생들이 브랜드를 인지하도록 할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1) 스튜디오로 내려가는 벽면 사인물 

 

 

 

 

스튜디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쪽 벽면입니다. 올리브색 벽면이 포인트이지만 허전해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빈 공간에 '븨요가스튜디오'로고를 EVA 고무+포맥스 스카시로 부착했습니다. 

 

조명 3개를 설치해 빛이 부족한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은은한 조명이 비춰 더욱 돋보입니다. 

 

2) 탈의실 캐비닛 도어 사인

 

 

 

 

3mm 두께의 검정 아크릴로 넘버링했습니다. 넘버링 작업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이뤄졌습니다. 

 

3) 인포메이션 및 실내 벽면 사인

 

 

인포메이션 벽면의 고무 스카시 로고 사인물 

 

 

인포메이션 사인물은 글자가 크기 때문에 두께감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EVA 고무+포맥스 스카시로 부착했습니다.

 

만약, 이렇게 두께감 있는 사인물을 고무+포맥스 조합이 아닌 아크릴로 작업했다면 소재 비용이 많이 들어갔을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EVA 고무를 사용하되 고무의 표면 부분은 깔끔하게 포맥스로 마감했습니다 :)

 

 

흰 벽면을 채운 검정 아크릴 레터링 
흑판 양옆의 도어 레터링 사인물 
나무 슬라이딩 도어 옆 검정 아크릴 레터링 

 

 

도어 사인물, 벽면 사인물은 글자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세련된 느낌이 필요했습니다. 고무가 아닌 3mm 두께의 무광 검은색 아크릴을 부착했습니다.

 

그렇다면, 유광이 아닌 무광 아크릴을 사용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유광 아크릴은 빛의 반사에 따라 자칫하면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져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면 무광 아크릴은 유광에 비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 강한 소재입니다.

따라서 실내조명이 많은 지하 스튜디오의 경우 더욱이 유광보다 무광 아크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모든 간판, 실내 사인물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화이트톤의 깨끗한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간판, 실내 사인물입니다.

 

텍스트만 있는 간판이 허전해 보이나요? 텍스트만 넣은 심플한 간판이기 때문에 오히려 편견없이 공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 '븨요가스튜디오'의 시공사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다온 | 김용준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940-3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8-14-98167 | TEL : 031-575-2105 | Mail : dlgodrh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814981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