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 폴리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간판으로 더욱 돋보이게!_카페멜라 간판시공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

 

이번에 간판 시공을 진행한 '카페 멜라' 사장님께서는 간판다는날의 'coffee your coffee'간판 사진을 보시고 문의를 주셨습니다. 아스텔 아크릴 소재의 박스형 간판으로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울리는 간판이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해 볼까요?

 

 

벽면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간판 시공
은은한 화이트 톤의 박스형 간판 

 

 

화이트 벽면을 그대로 살리면서 오른쪽 하단에 아스텔 아크릴 소재의 박스형 간판을 시공했습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심플한 간판입니다. 

아스텔 아크릴 소재는 표면이 무광처리 되어있어 일반 유광 아크릴과는 달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조명이 켜졌을 때 그 진가가 발휘되는데요, 균일하게 부드럽게 퍼져나가는 조명빛은 간판을 더욱 돋보이게 만듭니다. 

 

'카페 멜라'도 아스텔 아크릴 박스형 간판

아스텔 아크릴 소재의 박스형 간판 
건물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간판 

 

 

카페 멜라의 전면 간판도 아스텔 아크릴 소재의 박스형 간판으로 시공했습니다. 박스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LED 조명은 설정된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점등됩니다. 

 

네모난 박스형 디자인에 화이트 색상이기 때문에 너무 차갑게 보이지 않을까 의구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스텔 아크릴 소재 특성상 차갑고 쨍한 화이트가 아닌 은은한 파스텔 톤의 화이트이기 때문에 오히려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풍깁니다. 

 

돌출간판, 입간판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톡톡히!

사이즈는 작지만 포인트 간판으로 충분!

 

 

 

빨간 사과 로고만 담은 심플한 돌출간판입니다. 비조명 돌출 간판으로 철제에 백색 도장을 한 후 양면에 동일하게 로고를 부착했습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외부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카페를 찾아오는 고객들에게는 이정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외부용 입간판으로 추천하는 고정식 A형 철제 입간판 
얇아보이지만 구조는 견고하다 

 

 

외부용 입간판에 적합한 고정식 A형 철제 입간판을 제작했습니다. 고정식 철제 입간판의 경우 무게가 무겁고 구조가 견고하기 때문에 외부 환경에 잘 버팁니다. 

 

카페 멜라의 로고, 매장명, 테이크 아웃 정보만을 넣어 깔끔하게 제작했습니다. 돌출 간판과 마찬가지로 양면에 동일한 내용을 표기해서 어느방향에서든 매장을 홍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백색 도장 후 시트 커팅해서 그래픽을 표현했습니다. 

 

윈도우 시트 시공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 

카페 멜라의 포인트인 빨간 사과 
출입문 옆 시트 시공이 가장 효과적이다.

 

 

윈도우 시트 시공으로 출입문에는 로고와 매장명을 출입문 옆 창문에는 영업시간, 메뉴, 테이크 아웃 정보를 나타냈습니다. 

 

 

 

 

 

 

넓은 창문에 가로로 길게 에칭 시트(일명 안개 엠보 시트)를 시공했습니다. 에칭 시트 시공으로 부담스러운 외부의 시선을 적당히 차단하고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냉장고는 내부가 모두 보이지 않도록 통으로 시트를 시공했습니다. 

 

 

 

 

 

 

4M의 베이지색 어닝 설치를 끝으로 모든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의 박스형 간판 시공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편하게 간판다는날에 문의하세요 :)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다온 | 김용준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940-3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8-14-98167 | TEL : 031-575-2105 | Mail : dlgodrh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814981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