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 폴리오

갤럭시S 스마트폰 거치대

몇 달 전쯤에 만들어 보았던 녀석인데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
책상 위에 놓고 쓰고 있는 갤럭시S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미송 집성판으로 가공해서 만들고 색칠까지 해 놓으니 꽤 쓸만하고 예쁘네요 ㅎㅎ

 

 

 

나뭇결이 멋스럽게 잘 살아 있죠? :)

 

 

 

뒤집어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쌓아 놓고 보니 귀여운 구석이 있네요 ㅎㅎ


엎어 놓은 모습이 갤럭시S 뒷모습과도 닮았네요 ^^



저희 사무실에 2X 구매하신 실장님 책상 위에도 이 녀석이 있는데 꽤 잘 맞더군요. 그게 또 은근 괜찮았습니다.
그냥 나무의 결을 그대로 살려도 좋지만, 색을 칠하면 더 반짝 반짝 빛나는 경우가 많죠~

 

 

백색, 연두색, 바니쉬만 칠한 것, 노랑색, 오크색으로 새 옷을 입었군요 :) 하지만 제 갤럭시S 액정에 금이 가서 눈물이 ㅠ_ㅠ... 액정 고치는데에만도 13만원정도가 든다고 하네요.. 더 깨질때까지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_- 쿨럭

 

 

 

 

 

 

 

 

 

 


보통 다들 보호 케이스를 끼우고 사용하기 때문에 그 조건을 기준으로 삼아서 만들었습니다 :) 화면 보기 딱 좋은 각도를 유지하고 있지요~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그만큼 두께가 빠져서 조금 더 뒤로 눕는 형상으로 각을 이룹니다.
배 부분에 다른 조화로운 색을 칠하면 또 어떤 느낌이 날까요? 연구를 조금 더 해 봐야겠어요 ^^



Daon makers는 상상의 모습을 현실의 것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원하는 것을 말씀해주세요.

(실사출력 / C.N.C 가공 / 사인, 간판 제작 시공 / 판촉용 광고물 제작 / 인테리어 시공 상담) 



----------------------------------------------------------------------------------------------------------------------------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Daon makers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고 펌해가시는 것은 가능하지만, 무단 복제 사용은 금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다온 | 김용준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940-3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8-14-98167 | TEL : 031-575-2105 | Mail : dlgodrh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814981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