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 폴리오

외부 벽면 손상 없는 간판 시공, 간판 구조를 바꾸면 가능하다!_학동 꽃집 '컨티뉴제이' 간판시공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 

 

이번에 간판을 시공한 곳은 학동에 위치한 플라워 스튜디오 '컨티뉴제이'입니다. 반지하에 위치한 곳으로 간판을 설치할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자동문 옆 벽면을 활용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수입 우드 벽면 손상을 원치 않으셨기 때문에 간판을 벽에 붙여 시공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원형 파이프를 이용하여 상단에 간판을 고정했습니다. 어떤 간판이 완성되었을까요? 

 

꼭 붙이지 않아도 괜찮다. 느낌있는 간판 디자인! 

간판 시공 전 
간판 시공 후 

 

간판 시공 전과 후 모습입니다. '컨티뉴제이'의 메인 간판은 고급스러운 골드서스 헤어라인 간판으로 시공했습니다. 골드서스 헤어라인 판 위에 아크릴 스카시를 붙이고 검은색으로 도색한 원형 파이프를 상단에 고정했습니다. 

 

상단에 매단 간판 구조로 오히려 더 개성있고 느낌 있는 간판이 완성되었습니다. 수입 우드 벽면과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간판입니다. 

 

 

 

 

투명했던 자동문에도 골드서스 헤어라인 시트를 시공했습니다. 자동문이 열리면 골드 시트 사각 프레임안에 왼편에 붙어있던 글씨가 쏙 들어가게 됩니다. 간판과 시트 모두 골드 계열로 통일하여 고급스러움을 유지했습니다. 

 

내구성 좋은 철제 입간판으로 매장을 홍보!

'꽃'글자가 임팩트 있는 입간판 디자인 
앞뒤 다른 디자인으로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
경사진 골목에도 꼿꼿하게 서 있는 철제 입간판 

 

골목에 위치한 매장일수록 입간판은 선택아닌 필수입니다. 매장 홍보와 매장을 찾아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죠 :) '꽃'이라는 글자가 돋보이는 입간판 디자인입니다. 플라워 스튜디오에 '꽃'이라는 글자면 충분하죠. 

 

어떤 인테리어와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화이트 철제 입간판으로 내구성이 좋아 외부용으로 제격입니다. 비, 바람 등 외부 환경에 잘 버티고 무게가 있어 경사진 길에도 꼿꼿하게 잘 서 있죠. 

 

요즘 유행하는 포토존, 아크릴 레터링이면 충분하다.

내부 흰 벽면에 아크릴 레터링 시공 
아크릴 레터링이면 간단하게 포토존 완성! 

 

SNS 필수 시대가 되며 각 매장에서 나름대로 포토존을 만듭니다. 아크릴 레터링 하나면 뚝딱 만들 수 있습니다 :) 허전했던 흰 벽면이 '컨티뉴제이'의 로고 레터링으로 느낌 있게 완성되었습니다. 

 

더 많은 아크릴 레터링(리마인드 레터링) 시공 사례를 보고싶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리마인드 레터링 아크릴 레이저 스카시 입체글자 간판(벽면꾸미기 도어사인 문자 인테리어) : 간판다는날

[간판다는날] 공간 분위기를 마법처럼 바꾸는 사인 소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렇게 모든 간판, 윈도우 시트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컨티뉴제이'처럼 벽면 손상 없이 간판 시공을 원하는 분들이거나 고급스러운 느낌의 골드 간판 시공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매장 컨셉과 환경에 어울리는 간판을 제안합니다 :)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다온 | 김용준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940-3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8-14-98167 | TEL : 031-575-2105 | Mail : dlgodrh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814981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