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방지용 투명 가림막

'투명 가림막 효과 극대화'를 위한 셀프체크 질문 3가지!

코로나 19가 점점 번지면서 저희 간판다는날에 '투명 가림막' 제작 상담 문의가 계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중 정말 많은 고객님들이 물어보는 질문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투명 가림막이 정말 비말 감염 방지에 도움이 될까요?'였습니다.

 

투명 가림막 제작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희가 투명 가림막을 만들어 판매한다고 해서 무조건 '도움이 됩니다!'라고는... 양심상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때와 상황에 따라 도움이 되는 정도가 다르다고 안내드리는 게 맞기 때문이죠.

 

결론 : 비말 감염 확률이 높은 공간에 설치하려 한다면 베스트 선택!

그 반대라면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정도의 선택...

 

당신의 공간이 비말 감염 확률이 높은지 아닌지 궁금하신가요?

'스스로 체크할 수 있는 질문 3가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계속 읽어보세요.

 

식당용 투명 가림막은 공간과의 궁합이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

 

참고로 저희가 투명 가림막에 대해 더하고 빼는 것 없이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저 역시 판매자이면서 소비자이기 때문입니다.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제품을 샀는데, 매우 불쾌하거나 후회스러운 경험을 한 적 있으신가요?

 

하... 괜히 산 것 같아...

 

예를 들어 당신에게 필요하지도 않은 제품을 마케팅에 현혹되어 샀을 경우 말이죠.

 

또는, 제품의 약점을 판매자가 모두 오픈하지 않고 팔았을 때도 있었겠죠.

 

굳이 거짓말을 한건 아니지만, 뭔가를 숨겼기 때문에 당신이 구매할지 말지를 판단할 수 있는 경우의 수를 제한시켜버린 것입니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투명 가림막을 많이 판매하면 좋겠지만, 저희도 정말 필요한 고객에게 투명 가림막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 싶기 때문에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정말 필요한 분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 싶어요!

 

그러니 3분 정도만 투자해 아래 내용을 읽어보세요.

현명한 구매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먼저 알아야 해요, 코로나 19는 어떻게 전염되는 걸까?

'혹시 남들도 다 하는 것 같으니까'란 분위기에 휩쓸려 있진 않나요?

 

당신의 공간이 비말 감염 확률이 높은지 아닌지 확인하기 전에 먼저 알아야 할 게 있습니다.

 

혹시 '비말 감염'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고, 왜 투명 가림막이 대응책이 되는지 알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어떤 형태의 투명 가림막이 있는지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보는 게 시간을 아끼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

 

https://smartstore.naver.com/sammae/category/c7453b2190564259bde3e2e8a40f9fab?cp=1

간판다는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매장을 오픈한 이후부터 공간 분위기를 마법처럼 바꾸는 사인 및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합니다.smartstore.naver.com

 

간판다는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매장을 오픈한 이후부터 공간 분위기를 마법처럼 바꾸는 사인 및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자, 그럼 본격적으로 함께 알아볼까요.

 

코로나 19 사태 이전에는 거의 대부분 몰랐지만, 이제 모든 국민이 알게 된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비말(飛沫)'입니다.

 

비말은 한마디로 '날아다니는 물방울'을 의미합니다. 즉, 침방울이 튀는 것을 비말이라고 합니다.

 

침방울이 분무 되는 것을 '비말'이라고 하죠.

 

이렇게 비말이란 단어가 유명해진 이유는 코로나 19의 주요 감염 경로가 '비말 감염'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들어있는 침방울이 직접 튀거나 공기 중에 입자가 떠 있는 상태에서 호흡기로 들어가면 감염이 되죠.

 

그래서 '중앙 방역대책본부'에서 여러 가지 방지 대책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모두 비말 감염 방지를 위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3가지 셀프 질문'으로 당신의 공간과 투명 가림막 사이의 궁합을 맞춰보세요

투명 가림막은 '비말 감염 방지'를 위해 효과적인 공간에 설치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투명 가림막은 서로 이야기를 나눌 때 '침을 튀는 것을 방지'하는 단순한 목적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게 다 '튀는 침'을 막아보자고 설치하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투명 가림막으로 비말 감염 방지 효과를 최대한 누리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1. 당신의 서비스는 실내에서 제공되고 있습니까?
  2. 당신의 서비스는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 이용하기 어려운가요?
  3. 당신의 서비스는 서로 얼굴을 마주 봐야 하는 것인가요?

이 세 가지 질문에 모두 '예'라고 대답해야 한다면, 투명 가림막 설치를 적극적으로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세가지 질문 중 2가지 이하로 대답할 수 있다면, 사실 투명 가림막으로 '비말 감염 방지' 효과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대신 손님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실질적 효과보다 심리적 안정감이 더 필요한 상황이라면, 투명 가림막 설치를 고려해보는게 좋습니다.

 

실질적 비말 방지 효과도 있지만,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효과 역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상 투명 가림막이 정말 당신의 상황에 필요한 제품인지, 어떻게 판단해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현명한 구매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더 구체적인 상황 예시를 보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daonmakers.tistory.com/entry/투명-가림막이-정말-당신의-상황을-개선시켜-줄-수-있는-제품일까요

 

투명 가림막이 정말 당신의 상황을 개선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일까요?

투명 가림막, 진짜 당신에게 필요한 제품인지 먼저 체크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전염병을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모든 국민이 동참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자영업 또는 관공..

daonmakers.tistory.com

 


더 살펴보거나 바로 문의하세요!

간판다는날은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투명 가림막을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크릴보다는 튼튼하고 깨지지 않는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를 주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직접 기획하고, 제작, 납품할 수 있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이즈, 형태, 소재 등 당신이 원하는대로 제작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1. 직접 공장에서 만들어 유통하고 있습니다.
  2. 소량에서부터 대량 수량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3. 납기일을 반드시 지켜드립니다.

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메일 등으로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전국에서 문의 가능합니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가격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사이즈로 판매중인 제품의 가격을 알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ammae/category/c7453b2190564259bde3e2e8a40f9fab?cp=1

 

간판다는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매장을 오픈한 이후부터 공간 분위기를 마법처럼 바꾸는 사인 및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다온 | 김용준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940-3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8-14-98167 | TEL : 031-575-2105 | Mail : dlgodrh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814981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