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 폴리오

명동 게스트하우스 아트몬 포토존용 채널 사인 설치

 

안녕하세요. 간판다는 날입니다 🙂

오늘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명동에 위치한 카페 겸 게스트하우스 아트몬(art mon)의 루프탑 포토존용 스탠드형 채널 사인 시공 이야기입니다.

 

 

 

시공하게 될 아트몬의 외부 모습입니다. 총 4층 건물로 1층은 카페, 나머지 층은 게스트 하우스로 운영 중입니다. 그리고 스탠드형 채널 사인을 설치하게 될 루프탑은 이민호, 전지현 주연의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의 촬영 장소로 유명합니다.

바로 뒤편에 남산타워가 보이죠? 루프탑에 올라가면 얼마나 좋은 경치를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

 

 

[간판 시공]

 

 

스탠드형 채널 사인이 도착했습니다. SEOUL이라는 흰색 글씨와 빨간색 하트 모양의 깔끔한 채널 사인물입니다. 채널 사인물이기 때문에 캡 안에 LED 조명이 들어가 있습니다. 콘센트를 연결하면 조명이 켜져 환하게 빛납니다.

 

아트몬은 드라마 촬영 장소로 유명한 곳인 만큼 외국인 방문객들이 많습니다. 아트몬 사장님께서는 방문해주는 손님들이 더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 설치를 의뢰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완성도 높은 채널 사인물로 잘 나타난 것 같아 저희도 뿌듯했습니다.

 

 

 

 

 

 

 

꽤 큰 사이즈의 사인물이라서 사다리차를 이용해 루프탑으로 올렸습니다.

 

 

 

 

루프탑 끝부분에 계단식으로 된 무대가 있어 평소에는 그곳에 채널 사인물을 놓아둘 예정이라고 하셨습니다. 운반하고 있는 사인물의 철제 프레임 아래쪽에 빨간 바퀴가 보이시나요?  우레탄 바퀴를 달아 이동을 자유롭게 하였습니다. 루프탑 행사가 있을 때마다 사인물을 쉽게 옮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바퀴와 더불어 콘센트 선도 3M로 넉넉하게 빼놓았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 가능하겠죠?

 

 

 

 

* 스탠드형 채널 사인물 구조 : 검정색 분채 도장 된 철제 프레임에 채널 사인을 고정 / 콘센트를 꽂으면 조명이 켜짐

* 디자인 의도 : ♥ SEOUL 앞쪽에 사람이 서면 자연스럽게 ‘I ♥ SEOUL’이 완성된다.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탁 트인 서울 도심이 보이는 루프탑의 장점을 한층 더 살릴 수 있는 포토월 설치로 아트몬을 방문하는 손님들은 더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더 넓은 의미로 서울의 도시 브랜드화에도 이바지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야간에는 조명까지 들어오니 더욱 감성 넘치는 공간이 되겠죠? 카페 방문자도 루프탑에 올라가 볼 수 있으니 아트몬에 방문해 볼 예정이라면 꼭 한 번 루프탑에 올라가 보시길 추천합니다.

 

저희 간판다는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 안내 1 : '간판 다는 날'의 블로그에서 사용되는 모든 포트폴리오 사진(이미지 출처를 밝힌 사진 제외)의 권리는 저희에 있습니다. 상의 없는 스크랩이나 무단 사용은 금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 안내 2 : 저희의 글은 스크랩 대신 링크로 연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다온 | 김용준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940-3 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8-14-98167 | TEL : 031-575-2105 | Mail : dlgodrh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2814981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